travel
주변여행지

설리 해수욕장

여름 시즌에는 방갈로를 꽂아놓아 더욱더 이국적인 모습이 되는 이곳은 아는사람만 찾아오는 한적하고 평화로운 해수욕장 입니다. 상주 은모래 비치의 축소판이라고 봐도 될만큼 고운 모래사장과 잔잔한 파도를 가지고 있으며, 성수기 시즌에는 카약 등의 수상레포츠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출처:남해문화관광 ]

송정솔바람 해수욕장

끗하고 시원한 바닷가 휴양지를 꼽으라면 남해에서는 단연 송정해수욕장을 들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이곳은 비교적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로 소나무 아래 돗자리를 깔아놓고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쉽게 마주칠 수 있습니다.
[ 출처:남해문화관광 ]

상주은모래 해수욕장

남해 여행 중 빠트릴 수 없는 여행지 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아이, 학생, 어른들을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해수욕을 즐기러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은모래 비치라는 명성에 걸맞게 곱고 깨끗한 모래사장이 펼쳐저 있고, 깨끗하고 맑은 바닷물이 맞아줍니다.

금산 보리암

천체남해의 절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금산 보리암 입니다. 태조 이성계가 이곳에서 기도를 올리고 조선을 건국하였다 합니다. 사찰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내려다보이는 남해의 경치가 어우러져 곳곳이 포토스팟이 됩니다.

독일마을

각종 매체의 소개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독일마을은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이국적인 독일식 건물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르막 길을 따라 걷다보면 카페는 물론이고 독일식 소시지와 맥주 전문점 등이 있고, 남해의 지역 특산물인 유자와 흑마늘 등을 재료로 사용한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등을 파는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양마르뜨

남해 양마르뜨는 독일마을 근처의 남해 내산에 있는 작은 목장입니다. 양과 관련된 여러 가지 목장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양 외에 토끼, 닭, 기니피그 등의 다양한 동물들도 볼 수 있습니다.